격려사.jpg

img2.jpg

 

 

 

의장님.jpg

 

본 대회는 외적인 아름다움을 평가하는 경쟁의 장이 아니라 세계 평화의 가치를 공유하는 지성인들이 모인 축제인 장이라는 점에서 매우 특별합니다. 대회를 통해 선발 된 대표들은 세계 여러 곳으로 나아가 사랑의 손길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것 입니다.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은 오랜 전통 속에서 늘 그래왔듯이 세계평화의 가치를 알리고 실천하는 활동에 앞장설 것입니다. 더불어 지구온난화와 생태계 파괴 등 환경 문제와 관련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며,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을 통해 아름다운 지성인들이 세계 평화를 위한 나눔과 봉사의 정신이 세계에 널리 퍼지기를 기원합니다.

 

 

 

img1_43.jpg

 

현재까지 세계 대학생을 대상으로 32년동안 "세계를 하나로 하는 평화운동", "세계일가,인류형제", "지구에서 인류가 살아남기 위한 환경운동"의 목표아래 사랑과 평화를 실천하고 세계 평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본 조직위원회의 특성을 되살려 현 미 국무부의 승인을 취득한 재단법인(NY DOS# 4795333 / NY DOS# 4809300)으로서 국제 교류협력 및 자유 외교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본 조직위원회는 취지 및 목적에 따라 세계평화 및 봉사 그리고 제반 모든 문제에 현명하게 대처 하며 세계본부 의장으로 한국 조직위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세계평화는 한반도에서 시작된다는 슬로건으로 앞으로도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학생평화본사사절단 회원국들의 모범이 되길 바랍니다. 

 
 
 
세계본부 의장 이승민                           
 
 
 

 

로그인

로그인폼1

로그인 유지